반응형
가로수길?
사람적은데 왜 매출 늘어나?
성형외과.
외식은 줄음.
--> 신흥 명품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.
공실률 높음 14.7프로.
높은 임대료
애플스토어 --> 20년 600억
다 높아짐.
명동 가남대로 다음.
세로수길, 나로수길, 다로수길.
가로수길 목적상권. --> 미요 뷰티, 2차 소비 안이루어짐.
반응형
가로수길?
사람적은데 왜 매출 늘어나?
성형외과.
외식은 줄음.
--> 신흥 명품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.
공실률 높음 14.7프로.
높은 임대료
애플스토어 --> 20년 600억
다 높아짐.
명동 가남대로 다음.
세로수길, 나로수길, 다로수길.
가로수길 목적상권. --> 미요 뷰티, 2차 소비 안이루어짐.